이번에 새로 나온 아이폰15 모델들은 기존에 애플이 사용하던 8핀 단자에서 드디어 C타입 단자로 바뀐 첫 아이폰 모델입니다. 높아진 성능과 또 하나의 달라진 점이 티타늄으로 외관을 디자인 하였다는 점이 인상적인 아이폰 입니다. 무게는 줄어들고, 카메라 성능은 전작에 비해서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다 좋아지기만 할 수는 없다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사용자들이 공유한 정보들을 토대로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새로 나온 아이폰의 성능이 올라가면서 높아진 카메라 화질로 사용자들에게 만족도를 주었습니다. 이번에 프로 구매자들의 SNS에 사용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카메라의 성능이 좋아졌지만, 높아진 성능을 처리하기 위해서 휴대폰의 온도가 올라가는 현상이 생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높아진 온도로 인해서 휴대폰에 성능 감소 현상이 보이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그리고 열이 높아지면 다시 전원이 스스로 꺼지며 재부팅이 되는 현상도 발생하는 것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불편함이 존재하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본론을 말씀드리면 새로 나온 아이폰의 문제들은 새로 아이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여러 과정들을 거치면서 사라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초기에 나온 기기들은 항상 문제가 발생한 애플이라 그렇게 크게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싼 돈을 주고 산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는 없는 건 당연한 말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기를 급하게 바꿔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정보가 더 쌓이고, 안전의 부분이 확실할 때 다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아이폰15 프로에 대해서 글을 공유하게 되었는데요. 여러 정보들을 보면, 앱 끊김 현상이 나타나거나, 열로 인해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겨울이 다가와서 다행이라는 웃긴 생각을 해보고요. 공짜 난로를 휴대하고 다닐 수 있게 한 애플의 배려일 수도 라는 농담도 주위 지인들에게 하면서, 괜찮아 질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새로운 기기는 급하게 구매하지 마시고, 항상 후기가 쌓이고 검증이 된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할 때 기본적인 설정을 올바르게 해 두면, 일상 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기기를 사용할…
로지텍(Logictech)의 옵션(Options) 소프트웨어는 마우스와 키보드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설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