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 넷플릭스,티빙, 웨이브 요금제 인상 총 정리 & 똑똑한 소비 꿀팁!!

디즈니 플러스의 요금 인상과 다른 OTT서비스 요금 인상으로 요즘 뉴스에서도 나올 정도로 반응이 뜨겁습니다. 기존 3명 ~ 4명 정도 같이 사용하여 요금제를 저렴하게 공유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지금 변경 사항들은 크게 다가 올 것 같고, 가족끼리 공유가 사용하더라도 공유의 정확한 범위를 확인하셔서 정책의 변경되어  제한되는 사항들을 잘 확인하셔서 사전에 판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저와 같이 다른 OTT, 티빙과 웨이브 등 정보도 같이 공유할테니 글 중간에 꿀 정보도 같이 받아기시면 좋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요금제 변경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변경

디즈니 플러스는 과거 요금제가 하나였습니다. 지금 새로운 요금제가 추가 되어, 디즈니 플러스 프리미엄 요금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제 추가 금을 결제를 하셔야 기존에 4k나 HDR화질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어떤 점이 차이가 생기게 되었는지 비교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 스탠다드 디즈니+ 프리미엄
월 9,900원 / 연 9,9000원 월 13,9000원 / 연 139,000원
FHD 4K / UHD
동시 스트리밍 2대 동시 스트리밍 4대
오지오 품질 최대 5.1 최대 Dolby Amos

디즈니 플러스 외 다른 OTT 요금제 변경 사항

디지니 플러스와 넷플릭스 등 거의 다 오른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입니다. 제일 큰 변화들은 공유 계정의 공유 범위를 축소 시켰다는 점입니다. 티빙 요금제 변경 사항은 2000~3000원 정도 가격대를 높였고, 변경된 사항들은 신규 구독자부터 적용될 예정이고, 기존의 1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은 그대로 요금제의 변동 없이 이용할 수 있고, 그 후 다시 변경된 요금제로 결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웨이브 가격 변동

웨이브는 가격의 변경을 바로 적용하기 보다는 기존의 요금제를 일정 기간 유지한 후 인상을 결정하였습니다. 이번에 11번가에서 진행중인 그랜드 11절의 행사로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기존 연간 이용권에서 42% 할인된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광고가 아니라 그런 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웨이브 이용하시는 분들은 혜택 보셔서 소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마치면서

물가가 오르면서 여러 구독 서비스 요금들이 인상되는 방향인데요. 공유를 많이 하고 이용하셨던 분들이 많은 피해를 봤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유 가능한 기기수와 요금제 변경 사항을 잘 확인하셔서 합리적 소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